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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BMW 그룹 코리아, ‘서비스 라이브’ 운영…“실시간 차량 정비 현황 제공”

      [서울경제TV=성낙윤기자] BMW 그룹 코리아는 오는 17일부터 공식 AS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실시간 차량 정비 현황을 원격으로 제공하는 ‘서비스 라이브(Service Live)’의 운영을 정식으로 개시한다고 13일 밝혔다.   BMW 및 MINI 서비스 라이브는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된 차량의 점검 및 수리 과정을 사진이나 영상 자료로 고객에게 비대면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. 차량 정비와 관련된 자료는 문자를 통해 전달되며, 이를 활용하여 차량 점검 결과 혹은 추가 수리가 필요한 항목을 편리하게 비대면으로 ..

      산업·IT2023-04-1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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